학과 전공 가이드 바로가기
전공 가이드 보기
탑배너 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각 대학원 학생 모집 안내
2404-12
2024년도 재학생 장애인식개선교육(온라인) 실시 안내
2024년도 재학생 장애인식개선교육(온라인) 실시 안내 대학의 학생 및 교·직원은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교육’을 연1회(1시간 이상) 의무적으로 이수하여야 합니다. 이에,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는 학내 구성원이 편리하게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온라인 교육과정을 개설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1. 근거: 장애인복지법 제25조 (사회적 인식개선) 2. 교육대상: 재학생(학부생 및 대학원생 포함-수료생 제외) 3. 교육기간: 2024. 4. 4.(목) ~ 12. 31.(화) 4. 수강방법: 교내 강의포털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교육 - 영남대학교 포털시스템 → (우측하단) 강의포털시스템 → YU-MOOC → 장애인식개선교육 → 신청 후 수강 5. 안내사항 1) 장애인식개선교육은 학내 전 구성원에 대한 법정의무교육입니다. 2) 수강 후 창에서 ‘학습 상태 확인’ 버튼 반드시 클릭(클릭하지 않으면 학습 진행 상태가 완료되지 않고 미결됨) 3) ’사회공헌과봉사‘ 과목에서 해당 교육을 수강 완료한 학생은 재수강하지 않아도 됩니다. 문의사항: 장애학생지원센터(053-810-1164)
2404-09
★ 2024-1 산업경영학과 중간시험 전공 시간표 게시
2024학년도 1학기 산업경영학과 중간시험 전공 시간표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산업경영학과 중간시험(전공과목) 시간표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시험 일자 : 2024년 4월 23일(화) ~ 4월 29일(월) 2. 시험 시간 구분 교시 시작시간 종료시간 비고 교양 1 9:10 10:00 2 10:10 11:00 3 11:10 12:00 4 12:10 13:00 전공 5 13:10 14:00 6 14:10 15:00 7 15:10 16:00 8 16:10 17:00 9 17:10 18:00 야간 11 18:30 19:20 야간 1교시 12 19:30 20:20 야간 2교시 13 20:30 21:20 야간 3교시 3. 2024학년도 1학기 산업경영학과 중간시험 시간표 : 첨부파일 확인(교양과목 시간표는 학사안내에서 확인) 4. 유의사항 가. 시험 시간표는 사정에 따라 시간, 강의실 등이 변경될 수 있으니, 시험 전 반드시 한 번 더 확인하시고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나. 과제물 대체의 경우 마감기한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해당 강좌의 강의포털을 통해 상세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주간 수업이더라도 주, 야 합반 시험일 경우 야간시험시간표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라. 교양 및 일반선택 과목은 영남대학교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마. 학생증 및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여 시험에 응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 시험시간 중복에 관한 문의는 담당 교수님께 문의 바랍니다. (학과 사무실 문의 X)
2403-22
제3회「영남대학교 나눔봉사창조상」포상자 계획
제3회「영남대학교 나눔봉사창조상」포상자 계획 우리 대학교 재학생 중 평소 지식 및 재능 나눔을 통해 인류사회 공헌에 이바지 하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한 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영남대학교 나눔봉사창조상」을 아래와 같이 포상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1. 배경: 본인의 지식과 재능을 나눔으로써 인류사회 공헌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 하고, 창의와 혁신의 마인드를 통해 변화를 주도하는 재학생에 대한 포상으로 나눔·봉사·창조의 가치 실현과 확산 도모 2. 포상규모 구분 인원(팀) 포상내역 대상 1명(팀) 총장상, 300만원 장학금 최우수상 2~3명(팀) 총장상, 200만원 장학금 우수상 3~6명(팀) 총장상, 100만원 장학금 ※ 총 10명(팀) 내외 포상 및 단체의 경우 상장은 개인별 상장 지급, 장학금은 단체에 총액 지급 3. 요청사항 가. 포상후보자 추천: 단과대학 및 대학본부에서 2명(팀) 이내 선발 후 학생처 통지 나. 추천대상: 붙임 참조 다. 제출기한: 2024.04.12.(금) ※ 기한 내 미제출 시 추천자가 없는 것으로 간주 4. 제출서류 가. 포상 후보자 추천 공문(학장 및 기관장 명의) 나. 포상 후보자 추천서(붙임 양식 참조) 다. 근거서류(자유형식) 5. 추진일정 순번 내용 비고 2 단과대학별 포상 후보자 발굴 및 추천 4월 3 학생 포상심사위원회 개최 및 포상자 확정 5월 초 4 시상식 개최 개교기념식 ※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붙임: 제3회 영남대학교 나눔봉사창조상 포상 계획 1부. 끝. 제출 방법 : 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첨부파일 양식 작성 후 (22300737@yu.ac.kr)로 4월 12일 금요일 까지 메일로 제출 문의사항 : 053-810-3216 (09:00 - 17:00)
2403-13
2024학년도 신입생 정신건강검사 안내
2402-28
2024학년도 1학기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 신입생(충원합격자) 수강신청 일정 3/1(금) 13:00 ~ 15:00 ★ 산업경영학과 신입생은 수강번호 1865(경영과기업윤리), 1866(조직행위론) 두 수업만 수강신청 하면 됩니다. 교양필수는 대학에서 미리 신청해뒀습니다. 1. 신입생 편입생 수강신청 기간: 2024. 2.29.(목) 13:00 ~ 17:00 가. 학번 조회: 2024. 2.26.(월)부터 가능 1) 확인경로: 학사안내 게시판 - 「2024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번찾기」 게시글 확인 2) 초기 비밀번호(생년월일 6자리)를 변경해야 학생종합정보시스템 등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수강신청 방법 1) 매뉴얼 동영상: http://atnd.yu.ac.kr/yu/sugang.html ※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이니 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시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참고자료: 본 공지의 첨부파일 참고 2. 신입생 편입생 수강신청 후 폐강과목 공고일: 2024. 3. 6.(수) 17:00 - 폐강과목 공고는 본 학사안내 게시판 및 SMS 등을 통하여 안내합니다. 3. 수강정정 기간: 2024. 3. 7.(목) ~ 3. 8.(금), 08:30 ~ 17:00 4. 수강정정 후 폐강과목 공고일: 2024. 3.13.(수) 17:00 5. 수강정정 후 폐강정정: 2024. 3.14.(목) ~ 3.15.(금), 09:00 ~ 17:00 ※ 3월 13일(수)에 폐강된 과목의 수강생만 정정이 가능합니다. 6. 수강취소 가. 기간: 2024. 3.21.(목) 10:00 ~ 3.22.(금) 17:00 나. 유의사항 1) 수강취소는 학기당 6학점 이내에서 가능 2) 취소한 수강 과목은 수강신청 학점에 포함되지 않으며 다른 과목 추가 신청은 불가 3) 대학생활설계, 현장실습, 음악대학 개인지도 실기 과목은 수강취소 불가 4) 수강취소한 과목은 복구 불가 5) 1개 과목 이상 수강취소한 학생은 직후 학기 수강신청 세이브제에서 제외 처리 2024. 2. 교무처장
2405-14
[국제협력팀] 제23기 국제홍보대사(University Student Ambassador) 수습단원 모집 및 선발
제23기 국제홍보대사(University Student Ambassador) 수습단원 모집 및 선발 1. 신청자격 가. 5개 학기 이내 이수 완료자 (2024학년도 1학기 이수완료 기준) 나. 2025학년도 1학기 종료 시까지 활동 가능한 자 다. 1개 이상의 외국어 가능자 우대 라. 사진, 영상 촬영 및 편집 가능자 우대 2. 활동기간 가. 수습 단원 활동 기간 : 2024년 6월 말 ~ 7월(약 3주 간) 나. 정식 단원 활동 기간 : 2024년 9월 1일 ~ 2025년 8월 31일(1년) 3. 주요업무 가. 우리대학교 대외 사업 홍보 나. 우리대학교 국제화 사업 홍보 다. 국제처 및 교내 타 기관의 국제 업무 진행 및 보조 4. 수습 선발인원: 약 20명 5. 지원서 접수 기간: 2024년 5월 15일(수) ~ 5월 24일(금) 14:00 까지 6. 지원 방법: URP 온라인 지원 가. [국제홍보대사] 지원서(첨부파일_2 활용) 양식 활용하여 기재 후 업로드 나. 공인외국어 성적(소지자에 한함) ※ 지원서에 언급한 내용의 증빙서류는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 상기 서류를 작성하고 스캔하여 지원 시스템상의 첨부파일 메뉴에 첨부하고 반드시 시스템 상단의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지원을 완료하여야 함 ※ 지원 절차는 URP 종합정보시스템으로 완료되며 별도로 국제협력팀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음 ※ 제출 서류가 누락된 경우에는 서류전형 탈락을 원칙으로 함 다. 현재 1학년 1학기 학생의 경우 URP 온라인 지원 불가: 1학년 1학기 학생은 아래 해당 서류를 기한 내에 메일로 제출 바랍니다. -> sychoi14@yu.ac.kr (메일 제목: 제23기 국제홍보대사 지원서_본인 성명) 1) 국제교류프로그램 참가 신청서(첨부파일_1 활용) 2) [국제홍보대사] 지원서(첨부파일_2 활용) 3) 공인외국어 성적(소지자에 한함) 7. 수습단원 선발방법 가. 1차: 서류심사 나. 2차: 면접(개별 PPT 프레젠테이션) 8. 수습단원 선발일정 가. 1차 서류합격자 발표: 5월 말 나. 2차 개별 PPT 면접: 6월 초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일시 개별공지 예정 다. 수습단원 최종 선발 : 6월 중순 9. 정식단원 관련사항 가. 수습기간(3주) 동안 활동 평가 후 최종 정식 단원으로 선발(7월 중순) 나. 총장 명의의 임명장 수여 다. 학기별 활동 평가 후 다음 학기 홍보 장학금 지급(매 학기 150만원 홍보장학금) 라. 기타 : 단복 및 활동복 지급 10. 문의처 : 국제처 국제협력팀, 053-810-7873
[건강관리센터] 치과 휴진 안내 5/16 (목)
안녕하십니까? 건강관리센터 치과에서 알려드립니다. 건강관리센터 내부 사정으로 치과 진료를 휴진합니다. ◎ 휴진일 : 5 / 16 (목) 이용에 참고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 : 810-1867 (내선 1867) *건강관리센터 홈페이지: https://www.yu.ac.kr/health/index.do Dental Clinic of Health Care Center is temporarily closed on 5/ 16 (Thu)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and thank you for your understanding. *Contact : +82-53-810-1867 *Site Link : https://www.yu.ac.kr/health/index.do
(기업추가!)👨🏻💼👩🏻💼2024 우수기업 탐방 프로그램_HD현대미포&상신브레이크&티에이치엔
1. HD현대미포 - 5/28(화) 12시~18시 (선착순 30명) 2. 상신브레이크(주) - 6/5(수) 9시~13시 (선착순 40명) 3. (주)티에이치엔 - 6/12(수) 9시30분~13시 (선착순 30명) ✔ [재맞고]-점프업 참여학생 중 2회 이상 상담완료한 학생 → 점프업 수당 5시간 (5만원) 신청가능 (*단, 점프업 수당은 월 최대 20만원까지 신청가능함) ✔ [재맞고] 참여학생이 아니더라도 신청가능합니다!!!😀 <신청하기>
2024 미래차부품(이차전지, 반도체) 최신 연구 동향 및 첨단 분석 기술 포럼 개최
「미래차부품(이차전지, 반도체) 최신 연구 동향 및 첨단 분석 기술 포럼」을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일 자: 2024.05.27.(월) ~ 05.28.(화) 1) 1일차: In-situ(실시간)분석법 및 이차전지 분석 기술 동향 발표, 경산공유캠퍼스 <초미세가공&표면분석실> 투어 및 FIB, SEM시연 2) 2일차: 이차전지 및 배터리 분석 사례 및 응용법 발표 2. 장 소: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컨벤션홀, 사파이어홈) 및 중앙기기센터 3. 신청기간: 2024.05.13.(월) ~ 05.20.(월) (선착순 마감) 4. 신청방법: 영남대학교 중앙기기센터 홈페이지(https://crf.yu.ac.kr) 접속 후 교육신청 페이지에서 해당 포럼 신청 ※ 신청 완료자에겐 접수 마감 후 개별 안내(문자 또는 메일) 예정 5. 첨석 대상 및 신청 인원: 미래차전환부품기술 사업 관련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소재 23개 대학 재학생, 214개 참여 기업 및 지역혁신기관 재직자 대상, 100명 내외 ※ FIB, SEM 첨단 장비의 시연은 분석실 공간의 제약으로 선착순 50명으로 제한 ※ 프로그램 기간 및 전체 일정에 참여 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6. 주 최: 대구경북지역혁신플랫폼 미래차전환부품사업단, 영남대학교 중앙기기센터 7. 문 의: 영남대학교 중앙기기샌터 (053-810-1836, 1849). 끝.
2405-10
2024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1. 수업기간: 2024.06.24.(월) ∼ 07.12.(금), 15일간 (토, 일, 공휴일 제외) 2. 개설과목: 27강좌 (수강신청 개설 기준) 3. 대상자: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 중 여름 계절학기 수강 희망자 ※ 신청불가자: ① 군휴학생(단, 전역자 중 수강 희망자는 수업학적팀으로 문의) ② 국내·외 대학간 교환학생, 현장실습 등 학기제로 파견된 학생 4. 수강신청 가. 기간: 2024.05.22.(수) 10:00 ~ 05.24.(금) 17:00 나. 장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다. 경로: 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 → 「여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배너 클릭 라. 수강신청 가능 학점: 최대 6학점 마. 시간표 조회: URP종합정보시스템 → 수업관리 → 시간표/수업계획서조회 바. 유의사항 1) 수강신청내역 삭제 대상자: 폐강대상과목 수강 신청자, 등록기간 내 수강료 미납부자 2) 폐강과목 공고일에 학교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신청한 교과목의 폐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폐강된 경우에는 수강정정 일자에 정정하기 바람 3) 재이수 신청 범위: 정규학기와 계절학기 포함하여 6학점 이내 예) 2024-1학기 재이수 4학점 신청, 2024-여름 계절학기 재이수 2학점까지 신청 가능 ※ 2024학년도 1학기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 여름 계절학기로 학점 취득하여 졸업학점을 충족하여도 2024년 2월 졸업 불가능 5. 1차 폐강 가. 일정: 2024.05.28.(화) 예정 나. 기준: 수강신청 후 수강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 6.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가. 기간: 2024.05.30.(목) ~ 05.31.(금), 09:00 ~ 16:00 나. 방법: 은행 직접 납부 혹은 본인 가상계좌에 의한 인터넷(폰)뱅킹 다. 수강료: 1학점당 90,000원 납부 라. 장학금 및 장학금 외 학비감면: 1학점당 10,000원 감면 1) 장학금 대상: 영남대학교 재적생 중 정규학기 이내 재학생, 2024-1학기 등록 휴학생 2) 장학금 외 학비감면 대상: 영남대학교 재적생 중 정규학기 초과 재학생, 2023-2학기 이전 등록 휴학생, 미등록 휴학생 3) 장학금 및 장학금 외 학비감면 미해당 대상: 타학교 교류학생, 시간제 학생 마. 고지서: URP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계절학기고지서출력 바. 납부장소: 대구은행 전국 각 지점 7. 2차 폐강 가. 일정: 2024.06.05.(수) 예정 나. 기준: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후 등록인원이 15명 미만인 과목(인터넷강의는 40명 미만) 8.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 가. 기간: 2024.06.10.(월) 10:00 ~ 06.11.(화) 17:00 나. 장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다. 경로: 학교 홈페이지 메인화면 → 「여름 계절학기 수강정정/추가신청」 배너 클릭 라. 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1) 기간: 2024.06.13.(목) ~ 06.14.(금), 09:00 ~ 16:00 2) 고지서: URP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계절학기고지서출력 3) 납부장소: 대구은행 전국 각 지점 ※ 수강료, 장학금 및 장학금 외 학비감면은 6. 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내용을 참고 9. 수강포기에 따른 수강료 환불 기준: 학칙을 준용(표 참조) 기준 포기일자 환불내역 수강료 납부 후 ~ 수업개시일 전 06.20.(목) ~ 06.23.(일) 전액 수업개시일 ~ 수업일수 3일까지 06.24.(월) ~ 06.26.(수) 5/6 환불 수업일수 3일 다음날 ~ 수업일수 5일까지 06.27.(목) ~ 06.28.(금) 2/3 환불 수업일수 5일 다음일 ~ 수업일수 8일까지 06.29.(토) ~ 07.03.(수) 1/2 환불 수업일수 8일 다음날부터 07.04.(월)부터 포기불가 환불없음 ※ 환불금액은 장학금 및 장학금 외 학비감면을 제외한 금액으로 산정 후 환불 ※ 환불금액 지급 예정일 : 2024년 7월 셋째주 예정 10. 주요일정 안내 가. 시험일정: 중간 및 기말시험은 담당교수 자율 실시 ※ 단, 인터넷강의 시험 관련 안내사항은 추후 원격교육지원팀에서 공지 예정 나. 성적처리 1) 계절학기 성적은 별도 학기로 인정 2) 계절학기 성적은 장학사정에서 제외 3) 성적입력: 2024.07.11.(목) 10:00 ~ 07.14.(일) 23:59 4) 성적열람 및 정정: 2024.07.15.(월) 10:00 ~ 07.16.(화) 17:00 11. 문의사항: 영남대학교 계절학기 관련 사항은 수업학적팀(☎810-1092)으로 문의 2024. 05. 교 무 처 장
2405-09
2024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4/4회 분할납부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분할납부 미납부 대상자는 학칙 제25조에 의거하여 납부기간 종료일 다음날 제적 처리 되오니, 다음의 등록기간 중에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최종 등록 일정 구 분 내 용 납부기간 2024.05.14.(화) ~ 05.17.(금) - 은행창구 업무마감 16:00 - 인터넷뱅킹 업무마감 17:00 수납은행 대구은행 전국 지점 납부대상 분할납부 4회 신청자 중 4회차 납부대상자 고지서 출력 2024.05.13.(월) 13:00 이후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 2024.05.13.(월) 13:00 이후 출력 가. 학생 본인이 출력할 경우 - 홈페이지(http://www.yu.ac.kr) → 종합정보시스템(URP) 접속 →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 로그인 클릭 → 등록금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 학부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나. 보호자가 출력할 경우 - 홈페이지(http://www.yu.ac.kr) → 아이디(학생 학번), 비밀번호(학생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입력 → 학부모 로그인 체크 → 로그인 → 등록금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보호자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직접 출력해서 사용해야 함. 3. 납부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가. 인터넷 뱅킹, 폰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필요 없이,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학생별로 다르게 부여된 입금전용 계좌)로 1차분 대구은행 납부계좌와 동일함. ※ 등록금 납부 후 수혜비의 추가 납부는 당일에 한하여 가능함. ※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나.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 -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람. 다. 등록금 수납마감시간 : 은행창구업무마감 16:00 / 인터넷뱅킹업무마감 17:00 4. 등록시 유의사항 가. 지정된 기간 이외에는 등록금 수납이 절대 불가함. 나. 분할납부 신청자가 각 차수 등록금 미납 시, 학칙에 따라 제적 처리되며 해당학기 이수가 불가함. 5.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등록금대출 가. 학자금 대출 일정 및 세부사항 바로가기 나. 신청 및 납부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학자금대출 신청 후 심사에서 승인까지 4주~6주정도 소요되므로 사전에 신청해야 하며, 재단 ‘대출승인’ 상태에서 본교 등록금납부 기간 내에 재단 시스템에 접속하여 ‘대출실행’을 처리해야 등록이 됨. - 재단 대출 일정을 참고하여 본교 등록 기간내에 등록해야 함. - 분할납부 대출은 각 차수별 납부기간에 재단에 접속하여 '대출실행'을 처리해야 등록이 됨(1회차 납부는 자비 납부, 2회차 납부부터 대출가능) 다.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관련 문의 - 장학팀 053-810-1141~1144(대학원 재학생은 소속대학원 행정실로 문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6. 등록기간 중 납부결과 확인 방법 가. PUSH 또는 문자발송: 납부 즉시 학생의 스마트출결앱 PUSH(설정하지 않을 경우 종합정보시스 템에 등록된 학생 본인 휴대폰),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학부모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발송함. ※ 납부 후 PUSH 또는 문자 미수신 시 종합정보시스템 정보 확인 나. 종합정보시스템 확인: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 “이미 납부되어 고지서 출력 불가!” 라는 메시지 확인 다. 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및 자동발급기에서 발급 가능 1) 학생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URP) 접속 →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 로그인 클릭 → 등록관리 →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 바로가기 2) 자동발급기 발급: 학생지원센터, 중앙도서관, 전산정보원, 본부 학사민원동 7. 문의사항 연락처 - 학적(휴학, 복학 등) 관련 문의 : 수업학적팀 053-810-1062~4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관련 문의: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장학팀 053-810-1141~1144 -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 : 재무팀 053-810-1277~1279 2024. 05. 영 남 대 학 교 총 장
2404-29
[교직] 2024년 1학기 교직 복수전공 선발 신청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교직 복수전공 신청에 관하여 안내드리오니, 교직 홈페이지 공지 게시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속 경로 : 학교 홈페이지 상단 '학사' 선택 → '교직이수/평생교육사' 부분를 클릭하여 연결된 '교직안내 홈페이지' 접속 '공지사항 게시판'에 접속하여 공지 확인 ※ 병행 안내 기간을 거쳐 교직 홈페이지만을 활용하게 될 예정입니다. 공지 게시물 URP : https://teaching.yu.ac.kr/teaching/board/notice.do?mode=view&articleNo=10495693&article.offset=0&articleLimit=10&srSearchVal=%EA%B5%90%EC%A7%81+%EB%B3%B5%EC%88%98%EC%A0%84%EA%B3%B5
2404-25
2023학년도 후기(2024.08.22.) 졸업예정자 확인 안내
2023학년도 후기(2024.08.22) 졸업예정자 확인 안내 1. 졸업예정자 확인 가. 확인절차 : URP 학생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학적조회/수정-기본사항 "예정상태" 나. 졸업예정자 : "졸업예정" 으로 표기 다. 기 수료자 : "졸업예정(수료)" 로 표기 2. 졸업예정 대상자 기준 가. 2024학년도 1학기 현재 8개 학기(건축학 10학기, 약대, 의대 12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으로서 졸업최소이수학점 이상 이수 가능한 자 ※ 취득학점+수강신청학점+계절학기(6학점)-재이수원학점(현학기 재이수자) >= 졸업최소 이수학점 나. 2004년 2월 이후 수료한 자로서 졸업논문 제출 예정자 2024년 4월 교 무 처 장
YU Career Innovation!
학과사무실
경영대학 행정실, 산업경영학과 사무실
Mail : industrialm@yu.ac.kr